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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내인테리어학원에서 안알려주는 디자인공부법
    연예수다 2020. 2. 24. 11:05

     

    실내인테리어학원에서 안알려주는 디자인공부법

    디자인 정신
    “본질 상 우리 모두는 디자이너입니다.”디자인 된 환경에서 조명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디자인을 고려하는 방법과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방법을 살펴 봐야합니다. 우리는 창조적 인 과정을 공고히해야합니다. 디자이너로서 우리는 아이디어 사람들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본성입니다. 사람들이 우리에게 기대하는 것과 고객이 우리에게 요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사업에 있습니다. 인간은 자연스럽게 창조적 인 정신으로 축복을 받으므로이 과제는 충분히 쉬운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정신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질식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양육되는 불행한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시점에서, 종종 유년기에, 사람은 아마도 "예술적이지 않다"거나 "창의적인 사람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이 주장은 허위입니다. 창의성은 인간의 본성입니다. 우리가 스스로 디자이너라고 부를 때, 우리는 창의성을 키우고 아이디어의 배양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고 세상에 알리고 있습니다. 자신의 창의적 능력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에게 귀중한 두 가지 절차가 있습니다 : 일반적인“브레인 스토밍”과 리버스 엔지니어링 설계 프로세스.

     

     

     

     

     

     

    실내인테리어학원에서는 3d max나 실기학원에서는 도배나 타일을 가르칠뿐입니다. 그건 디자인이라 하기 힘들죠.


    뇌관
    브레인 스토밍은 "아이디어 사람"이 참여할 수있는 가장 귀중한 프로세스 중 하나입니다. 특정 주제나 과제에 대해 생각할 때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모두 적는 간단한 과정입니다. 브레인 스토밍에는 단 하나의 기본 규칙이 있습니다. 브레인 스토밍에는 오답이 없습니다. 이 간단한 규칙은 디자인에 잘못된 대답이없고 단순히 아이디어와 가능성이 다른 것보다 더 적합하기 때문에 창의성과 디자인에 잘 맞습니다. 디자이너는 겉보기에 좋은 아이디어에 너무 집착 할 여유가 없습니다. 디자인 과정에서 아이디어는 여러 가지 이유로 격추되며 디자이너는 표현되기를 기다리는 다른 아이디어로 가득 찬 머리를 가져야합니다. 디자이너에게있어 브레인 스토밍은 특정 디자인 문제와 관련하여 떠오르는 모든 아이디어를 활용하고 발전시킬 수있는 자유입니다.

     

     

     

     

    이러한 실내디자인 아이디어는 특정 디자이너의 배경, 교육, 과거 경험, 가치, 영감의 원천 및 디자인에 대한 믿음의 산물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디자이너만큼이나 개별적이며 사람들이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찾기 위해 디자이너를 찾는 것이 독특합니다. 브레인 스토밍의 첫 번째 단계는 이러한 모든 아이디어를 기록하는 과정입니다. 아이디어 목록이나 다이어그램을 만들면 아이디어를 머리에서 벗어나 종이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머리를 비우면 더 많은 아이디어를 발산 할 수있는 공간이 생겨 동일한 아이디어가 마음을 순환하고 혼란스럽게하지 않습니다. 이 아이디어를 적어두면 영구적으로 기록되어 뇌의 어두운 복도에서 아무도 잃어 버리지 않습니다. 

     

    브레인 스토밍의 결과는 우리 모두에게 훌륭한 아이디어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전담 디자이너는 아이디어를 배양하고, 적어 놓고, 의사 소통하며, 아이디어를 추적하는 데 더욱 부지런합니다. 우리가 자유 통치를 통해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이를 종이에 쓰도록 허용하지 않으면, 강력한 자기 검열과 자기 비판의 희생자 인 아이디어가 영원히 사라집니다. 디자인의 땅에는 우리의 아이디어가 너무 기발하고 비싸고 시간이 많이 걸리거나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는 회의론자와 비평가가 부족하지 않다고 말하십시오. 이러한 아이디어의 구체화가 외부 세력으로부터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면 내부적으로 비판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따라서 우리는 디자인, 개발 프로세스를 통해 최고의 아이디어가 최고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아이디어, 개념 및 솔루션을 생각할 수있는 한 빨리 기록합니다. 이 과정의 보상은 거부에 대한 두려움없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자신감입니다. 우리가 오랫동안 훌륭한 아이디어 목록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마음에 새길 수있는 두뇌가 있다는 것을 알면, 다른 사람들과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과정에서 훨씬 더 생산적입니다. 우리의 생각이 부적절하다고 여겨 질 때 우리는 실망하거나 낙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비판을 위협이 아니라 도전으로보고 있습니다. 이 환영과 "두꺼운 피부"는 숙련 된 디자이너의 가장 귀중한 특성 중 하나입니다. 정기적으로 브레인 스토밍을하는 습관은 디자이너의 자신감과 기술의 기초가되는 창조적 인 생산성과 유연성을 개발합니다.

     

     

     

     

     

     

    리버스 엔지니어링에서 리버스 엔지니어링 리버스 엔지니어링 프로세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프로세스와 동일합니다. 무엇이 작동하는지 발견하기 위해 무언가를 해부하는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아름다운 어쿠스틱 기타를 분해하여 기타가 우디하고 약간 빈 소리를내는 방식을 정확하게 식별하는 기타 메이커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해부시, 소리는 내부에 붙어있는 희귀 수마트라 티크 나무의 베니어의 산물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기타 메이커는 이제 동일한 사운드가 필요할 때마다 기타를 구성 할 때이 간단한 기능을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이 일화가 디자인 정신에 어떻게 적용 되는가? 답은 설계자가 건축 환경의 영역을 다루면서 상호 작용을 강요하고 감정을 이끌어내는 공간을 설계해야한다는 신념에 있습니다. 우리가 디자인하는 공간의 기본 기능 외에도, 사람들이 느끼고 결과적으로 어떻게 행동하고 우리의 디자인과 상호 작용하는지에 관심을 갖습니다. 우리는 매일 주변 환경과 자연 환경을 경험하므로 매일 설계를 리버스 엔지니어링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디자이너로서이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환경에서 느끼는 느낌과 그렇게 느끼게하는 일을 파악하는 데 시간을내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의 경험을 해부하는 데는 세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1 단계 : 인생 체험
    장소를 찾아 사람들을 만나고 가능한 한 많은 매력적인 상황에 처하십시오. 이 행위는 실제로 생명의 부산물이며, 거의 모든 사람이 매일 집을 떠나는 것만으로 그렇게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2 단계:

    정서적 영향 평가
    이 단계는 조금 더 헌신적입니다. 주어진 상황이나 환경에서 감정이나 정서적 상태를 파악하는 운동입니다. 이 기술은 우리가 시인, 예술가 및 철학자를 소지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신의 느낌을 평가하는 것은 자동이 아니며, 일상 생활을하는 사람들은 환경이 자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깨닫기 위해 멈추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3 단계 : 정서적 영향을 담당하는 메커니즘 식별
    이 단계는 우리가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상황이나 환경에 대해 파악하기 위해 시간을 내야합니다. 그것은 단지 몇 가지만 참여하는 정신 단계입니다. 이 사고 과정의 예는 다음과 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숲에서 느리게 움직이는 개울의 가장자리에 설 수 있습니다. 깨달은 사람은 평화로운 느낌, 평온함, 평온함, 존재하는 자연과의 연관성을 깨닫기 위해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감정은 갈대에서 바람이 부는 바람의 산물이라는 것을 인식하는 데 시간을내는 디자이너입니다. 수면에서 햇빛의 반짝임과 깜박임; 그리고 녹색, 갈색, 노란색의 흙빛. 이러한 인식을 통해 디자이너는 차분하고 평온하며 평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환경을 조성해야 할 때 소박한 색조, 천연 재료 및 특정 품질의 빛과 그늘이 원하는 감정적 반응을 제공 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 

     

     

    이 성분들은 문자 그대로 번역 될 필요는 없지만, 그 성분에 대한 지식은 깊이, 맥락 및 영속성을 갖춘 설계 솔루션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 갈 것입니다. 이 절차를 수행하기 위해 이미지, 노래 또는 영화를 가져와 해체하여 그 이유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음악, 예술 및 영화에서 우연히 아무것도하지 않으며 각 성분이 특정 효과에 기여합니다. 좋아하는 영화를 보거나 좋아하는 노래를 듣습니다. 유도 된 감정을 식별 한 다음 감정을 담당하는 메커니즘을 식별하기 위해 이러한 것들을 연구하십시오. 즉각적인 사실은 우리가 환경을 시각화하는 방법에서 빛의 양과 품질이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입니다.

     

    시도해보십시오.

    이 목표를 염두에두고 예술 작품이나 디자인을 경험 한 후에는 종이에 차트를 만드십시오. 논문의 왼쪽에서“감정과 느낌”이라는 제목의 열을 시작하십시오. 디자인과 관련된 많은 식별 가능한 느낌으로이 칼럼을 채우십시오. 이 백서의 오른쪽에서 "책임 메커니즘"이라는 제목의 열을 시작하십시오. 감정과 느낌의 원인이 된 특정 성분을 확인하기 위해 시간을 내십시오. 관점이나 관점입니까? 톤이나 템포 또는 비트입니까? 특정 색상, 질감 또는 빛의 품질입니까? 이러한 구성 요소를 식별하면 디자이너는 자신의 디자인에 예측 가능한 효과를 내기 위해 미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상 실내인테리어학원에서 알려주지 않는 디자인공부법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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