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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축환경과 조경 실내인테리어
    연예수다 2020. 2. 28. 07:50

    건축환경과 조경 실내인테리어




    지형

    지형이라는 단어는 고대 그리스어에서‘장소 쓰기’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땅의 흥망과 토양, 암석 및 건물에 의해 만들어진 자연적 및 인공적 특징을 말합니다. 보다 전통적인 의미에서, 그것은 또한 식물의 유형에 의해 생성 된 땅의 모양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초원에는 숲과 지형이 다릅니다. 약간 좁은 의미에서 지형은 단순히 토지의 모양과 등고선을 사용하여지도에서 묘사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단어의 두 가지 의미가 모두 정확하며 모두 조경 법에 유용합니다. 지형은 사하라 사막에서와 같이 거대한 모래 언덕으로 바람이 모래를 형성하거나 그랜드 캐년에서 볼 수 있듯이 토양이 바위와 바위를 통해 물을 깎을 때와 같이 땅에 작용하는 자연력의 결과입니다. 더 복잡한 지형의 예는 특히 예술적으로 조경 된 지형과 결합 될 때 종종 아슬 아슬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언덕조차도 멋진 전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도시 환경에서 도시를 정의하는 데 가장 중요한 지형이 종종 있습니다. 가파른 거리가없는 샌프란시스코, 몽마르트르가없는 파리 (또는 에펠 탑 – 지형 기능), 피크에 스카이 라인이없는 홍콩, 후지산이없는 도쿄를 상상해보십시오. 조경 건축가는 지형의 맥락 안에서만 일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적극적으로 형성합니다.


    등고선

    등고선은지도와 계획에 나타나는 토지의 상승 및 하강을 정확하게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선입니다. 그것들은 지표면을 따라 일정한 높이 (높이)로 선을 나타냅니다. 3 차원 표면을 2 차원으로 정확하게 표현하면 등고선을 통해지도의 정보를 번역하거나 사이트의 3 차원 모델로 다시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숙련 된지도 판독기에게 윤곽선은 단순히 토지의 모양보다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침식 작용을 통해 지형에 영향을주는 배수 패턴은 '읽기'가 가능하며 풍경이 건조하거나 젖 었는지 여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단순히 윤곽선으로 표시되는 침식 패턴을 기반으로 한 영역에서 토양 또는 지질의 유형에 대한 교육 된 추측을하는 것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조경 설계자는 등고선을 사용하여 사이트의 정지 계획을 작성합니다. 이것은 조경 설계가 실현 될 수 있도록 또는 땅이 개간되어 건물을 위해 준비 될 수 있도록 토지 표면이 (중장비 또는 수작업으로) 어떻게 형성되는지를 나타내는 계획입니다.









    Negev Phosphate Works, 네게브 사막, 이스라엘

    조경 건축가 인 Shlomo Aronson은 이스라엘의 거대한 인산염 광산의 전리품을 사용하여 훌륭한 조각 토공사를 만듭니다. 오른쪽 하단의 지형 모델에서 볼 수 있듯이 테라스는 문자 그대로 윤곽선을 사이트로 변환합니다.












    프랑스 Rueil-Malmaison Shell Petroleum 본사

    Shell Headquarters를위한 Kathryn Gustafson의 디자인은 지형을 사용하여 건물을 숨기고 프레임으로 만듭니다. 잔디의 파도가 석회암 벽 사이를 굴려 물과 회사 로고의 가리비 껍질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지형은 설계보다 계획 및 계획이 훨씬 복잡하며 지형도, 특히 모델을 사용하여 많은 설계 탐색이 필요합니다.




    모델

    물리적이든 디지털이든 지형 또는 등고선 모델은 사이트를 이해하는 데 반드시 필요한 도구입니다. 가장 간단한 유형의 지형 모델은 골판지 또는 코르크와 같은 보드 층으로 구성되며, 윤곽을 패턴으로 사용하여 보드를 절단 한 다음 각 윤곽 수준을 연속적으로 붙임으로써 만들어집니다. 계층별로 구축 된 지형 모델은 지정된 사이트에서 찾을 수있는 경사의 정확한 축척 표현입니다. 지도 나 계획보다 모델에서 사이트를 이해하는 것이 훨씬 쉬우 며지도와 등고선을 읽는 데 대한 교육을받지 않은 사람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에게는 배수 패턴, 부지 내 / 외부보기, 바람, 날씨 및 소기후 등을 고려할 수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사이트 조사

    건설 프로젝트는 현장의 윤곽 계획에 대한 요구 사항으로 시작됩니다. 등고선 계획을 작성하려면 사이트 표면과 경계에 대한 정확한 지형 조사를 받아야합니다. 측량은 다양한 도구와 기술을 사용합니다. 삼각대의 삼각대는 아마도 가장 익숙한 도구 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삼각 측량 과정을 통해 경사와 각도를 측정하는 안전 조끼를 입은 사람이 동반됩니다. 컴퓨터, 레이저 및 로봇까지도 현대식 설문 조사가 훨씬 빠르고 정확 해졌습니다. 위성을 사용하여 지구 표면의 위치를 ​​고정하는 GPS (Global Positioning Systems)는 현장 측량에 사용되는 새로운 기술의 한 예일뿐입니다.






    전세계의 신문 가판대에는 인간의 성격, 외모 및 행동에 집착하는 광택 잡지가 가득합니다. 풍경에 대해 동일한 대량의 자료가 생산된다면 우리 모두는 우리 주변 세계에 대해 훨씬 더 잘 이해할 것입니다. 가로 문자는 외형, 성격 및 행동이 사람을 정의하는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영역을 정의하는 유형 및 무형의 속성 집합입니다.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모든 풍경은 속성의 합으로 더 좋거나 나쁘게 정의됩니다. 강과 호수와 같은 지질, 토양, 지형 및 물 특징은 모두 조경 특성의 요소입니다. 이 요소들에 플랜트를 추가 할 수 있는데, 이것은 풍경의 가장 명확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숲은 대초원과는 매우 다른 곳입니다. 동물이 풍경을 사용한 방식은 토지의 성격을 바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버 댐은 밤새 풍경을 바꿀 수 있습니다. 방목하는 동물도 눈에 띄는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간 동물은 종종 가장 심오한 영향을 미치며, 건축 형태가 조경에 큰 영향을 미치며, 광업이나 임업과 같은 집중적 인 토지 이용은 조경을 완전히 지우거나 근본적으로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경 특성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정의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우리가 주어진 장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우리가 그것을 이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아늑하거나 광대합니까? 아름답거나 평화 롭습니까? 아니면 기괴하거나 불안정합니까? 집처럼 느껴 집니까?



    남은 진정한 광야는 거의 없습니다. 지구의 거의 모든 곳에서 인간이 어떤 방식 으로든 관리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생각보다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아메리카 원주민은 수천 년 동안 북미 대초원을 태우고 깨끗이 치 웠습니다. 버팔로는 수천년 동안 진정한 광야에서 로밍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서식지의 유지와 확장으로 혜택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모든 자연이 사람들의 변덕에 길들여 졌거나 자연의 본질이 어떤 식 으로든 타협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조경 설계자는 사람과 환경 사이의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작업하여 둘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려고합니다. 자연 공원과 자연 보호 구역은 지역 연못의 규모에서 큰 툰드라에 이르기까지 조경 건축가에게 일관된 작업의 원천입니다. 지구의 건강과 생물 다양성을 보존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지역에 대한 올바른 관리 및 계획이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또한 인간의 정신에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자연계와의 직접적인 상호 작용과 야생과 자연의 위엄이 원한다면 도달 할 수 있다는 지식을 통해 큰 혜택을받습니다. 세렝게티에서 파타고니아, 에버글레이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연 경관에는 고유 한 특성이 있지만, 장소의 평행선을 그려 문맥의 복잡성을 이해하는 것은 여전히 ​​유용합니다.








    요세미티 황야

    캘리포니아의 요세미티 밸리의 숭고한 광야는 지난 세기 초 저명한 자연 주의자 존 뮤어의 행동을 통해 자연의 보물로 보존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이와 같은 풍경은 점점 국가적, 문화적 정체성을 상징화하고 있습니다.




    빌딩 환경

    '건축 된 환경'이라는 용어는 사람이 사는 풍경을 '야생'풍경과 구별하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건설 환경에는 농업 환경에서 운송 인프라에 이르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가장 흔히이 용어는 도시, 마을 및 마을과 같은 인간 도시 정착촌, 특히 외부 환경의 건축 양식과 개방 공간 간의 관계와 관련하여 사용됩니다. 도시 환경의 경우 경관 특성은 여러 영향의 융합입니다. 사회적, 문화적, 경제적, 역사적 요소는 지역 지형, 초목, 재료 및 기후를 기반으로하는 공간 언어로 표현됩니다. 조경 설계자는 도시 조경에서 이러한 모든 변수를 읽고 사람들이 여러 세대 동안 살았던 방식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결정을내는 데 능숙합니다. 조경 특성을 이해하는 것은 장소를 만드는 핵심과 조경 건축의 핵심에 있습니다.












    건축 환경으로서의 주택

    건축 환경의 한 유형 인 주택 환경은 기후, 문화 및 전통과 같은 변수에 따라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미지는 영국 Dorset의 전통적인 영국 마을입니다. 벨기에 브뤼셀의 Marolles 지구에있는 거리; 스페인 빌바오의 사무실과 주거 지역의 혼합; 일본 도쿄의 옥상 풍경.




    건축환경과 실내인테리어조경 

    우리가 어떤 장소에 살면서 집을 짓고 영구적 인 투자를하면 그곳에 거주한다고합니다. 좋은 곳은 우리가 편안하게 느끼는 곳으로, 착용 한 청바지처럼 우리에게 잘 맞습니다. 조경 건축가는 단순히 사진이나 조각 공간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생활을 위해 설계된 풍경을 만들고 종종 결과 디자인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 청바지와 마찬가지로, 언급하지 않으면 눈치 채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 계획 및 개발

    ‘조경 디자인이 가장 포괄적 인 예술로 인정받을 수있는 세계는 위상이 바뀌고 있습니다.



    건축가는 일반적으로 눈에 띄고 진술하는 건물을 요청하는 고객에게 응답해야합니다. 그러나 조경 건축가는 작업이 가장 눈에 띄지 않을 때 종종 가장 성공합니다. 키가 낮지 만 매우 중요한이 접근 방식은 설계 프로세스의 거의 모든 단계에서 분명합니다. 건축가는 종종 거대한 형태의 탐험으로 시작하지만 조경 건축가는 사이트를 열심히 관찰하고 그 기능을 이해하고 가능한 모든 용도에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조경 법에서는 형태가 기능을 따르는 것이 거의 항상 사실입니다. 이 간단한 공식은 해결하기 쉬운 것처럼 들리지만 풍경은 거의 무한한 기능적 가능성을 제공하며 사용의 교차로의 복잡성은 가로 건축의 큰 도전입니다.



    프로그램 개발

     사이트와 그 모든 특징과 기능에 대한 이해가 이루어지면 다음 단계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수행해야하는 일련의 단계로 이해되지만 조경 건축 프로젝트의 경우 디자인 매개 변수를 설정하는 요소의 동적 상호 관계로보다 유용하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이해하는 것이 이것의 기초입니다. 개인, 공동체 또는 조직 일 수있는 의뢰인은 그들의 요구와 요구 사항을 명시합니다. 그런 다음 조경 설계자는 이러한 요구가 현장에서 수용 될 수 있는지 평가합니다. 또한 사이트에 다른 용도로 유용 할 수 있는지 여부도 고려합니다. 이러한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조경사는 사이트 디자인에 대한 명확한 목표와 목표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목표가 정해지면 디자이너는 사용과 사이트 간의 관계를 테스트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회로도는이를위한 유용한 도구이며 일반적으로 회로도 설계 단계라고합니다. 개략적 인 단계는 대량의 개념적 개발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프로그램 개발의이 시점에서 일반적으로 다른 디자이너의 프로젝트를 연구하여 유사한 문제에 어떻게 반응했는지를 보는 것이 유용합니다. 이를 '비교 분석'또는 '전례 연구'라고합니다. 프로그램 개발은 일반적으로 승인을 위해 고객에게 제공 될 수있는 개념적 계획을 만들어냅니다. 간단히 말해서 프로그램 개발은 가능한 활동 및 요구 사항을 사이트에 맞추고 사용 가능한 공간에서 이러한 용도가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결정하는 작업입니다.


    사이트 선택

    거의 모든 프로젝트에서 조경사들은 처음부터 참여해야합니다. 조경사들은 큰 그림을 제공하며 프로젝트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데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이트에는 이상적인 용도가 있으며 모든 용도에는 이상적인 사이트가 있습니다. 고객에게 제안 할 프로젝트가있는 경우 조경사에게는 완벽한 장소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기술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대학이라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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