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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근현대 건축 도시계획 조경
    연예수다 2020. 2. 26. 00:48



    근현대 건축 도시계획 조경

    현대 도시

    20 세기 내내 도시는 어지러운 속도로 만들어지고 재건되었으며, 그 표현은 다른 가치와 정치 시스템을 반영했습니다. 독재자와 권위주의 정부는 대규모 철거 및 건축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과 정권을 영화 롭게하려고했다. 히틀러, 스탈린, 무솔리니, 마오 쩌둥은 모두 강력한 국가의 전능성을 표현하고자하는 비인간적 인 도시 경관을 금지하고 건설했다. 더 최근에는 루마니아의 Nicolae Ceacescu와 이라크의 Saddam Hussein과 같은 디포가 그들의 수도와 같은 성과를 거두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도시 건설에 대한 인본주의 사회주의 모델은이시기에도 많은 증거가되었다. 에벤에셀 하워드 (Ebenezer Howard)가 자신의 저서 인 가든 투 투 모로우 (1902)와 함께 시작한 정원 도시 운동은 시내 중심가 밖에서 운하, 도로 및 철도의 자체 교통 시스템을 갖춘 상업용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잉글랜드의 웰윈 가든 시티 (Wellwyn Garden City)가 뉴저지 주 래드 번 (Radburn)과 마찬가지로 또 다른 예입니다. Radburn은 자동차와 보행자를주의 깊게 분리하고 주택이 통합 된 공원 조경으로 주목할 만합니다. 이 개념들 중 많은 것들이 다른 영국 정원 도시인 밀턴 케인즈에서 다시 발견되었습니다. 대도시에서는 두 진영 사이에 끊임없는 투쟁이있었습니다. 한 쪽은 도시가 대중으로 생각되고 건설 될 수 있다고 믿는 반면, 다른 쪽 캠프는 도시가 느리고 점진적으로 성장할 수 있어야한다는 시각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를 수용 할 수있는 도시 내에서 공동체가 육성 될 수 있습니다. 제인 제이콥스 (Jane Jacobs)는 후자의 견해를 대변 한 지지자였으며 그녀의 저서 <미국의 위대한 도시의 죽음과 삶> (1961)은 도시 디자이너와 계획가를위한 안내서로 입증되었습니다.



    브라질, 브라질리아, 1957–1961

    브라질리아는 미래 지향적 인 브라질의 새로운 수도로 건설되었습니다. 브라질의 첫 번째 수도 인 리우데 자네이루와는 달리 해안가에 위치한 나라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은 초고속으로 설계되었으며 4 년만에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도시는 비행기 나 새의 형태를 취했으며, 별도의 기능으로 엄격하게 구분되었습니다. 어떤면에서는 도시만큼이나 조각품이었습니다.


    후유증

    모더니즘은 일부 디자이너들에 의해 무자비한 형태에 대한 청교도적인 주장이 구속 자라고 여겨지면서 반동을 불러 일으켰다. 포스트 모더니즘은 종종 혼란스러운 영향력으로 돌아 왔으며, 디자이너들은 거의 모든 역사적시기 나 스타일에서 다른 시각적 신호를 자유롭게 참조했습니다. 포스트 모던 한 디자인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절정에 이르렀으며, 활발한 기업 성장으로 인해 제한적인 건축 양식의 모더니즘보다는 디스플레이에 대한 열망이 생겨났습니다. 포스트 모더니즘 디자인은 해체론과 구조주의와 같은 문학적 이론에서 현재의 사고와 밀접한 관련이있다. 이러한 움직임이 모든 예술에 미치는 영향은이시기를 거치면서 아직까지 그 과정을 거치지 않았습니다. 현재 모더니즘을 지원하는 디자이너와 포스트 모더니스트 가치를지지하는 디자이너 사이에는 긴장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찰스 무어, 1978 년 이탈리아 광장

    포스트 모더니즘에서, 장식의 사용과 과거의 건축 형태로의 복귀는 정체성을 전달하고 장소를 창조하는 방법으로 여겨졌다. 무어의 광장 (Piazza d' Italia)은 포스트 모더니즘 디자인이 과장되거나 틀에 박힌 요소를 결합하여 키치에 시달리는 초현실적 인 느낌을 만드는 주요 사례입니다.



    Bernard Tschumi, 1987-1991 파리, 파리 드 빌레트


    Parc de la Villette의 디자인은 이론, 프로그램 및 기하학의 복잡한 계층이었습니다. 이 공원은 프랑스 바로크의 공식적인 특성과 영화의 몽타주 연습에서 얻은 더 현대적인 아이디어를 다른 개념과 결합합니다. 밝은 빨간색 '폴리'는 공원 주위에 격자로 분포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격자는 강한 대각선으로 얇게 썰어지고 긁는 통로와 식물에 의해 횡단됩니다.




    근현대 건축 도시계획 군사 조경

    20 세기를 거쳐 스스로 정의한 조경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성숙에 와서 점점 더 절실히 필요한 세기에 발전을 인도하는 데 가장 적합한 직업으로 자리 매김하는 것입니다. 지구의 자연적인 기능과 조화를 이루어 발전합니다. 우리는 이제 무한한 성장이라는 신화에 근거한 현재의 경제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조경은 지속 가능한 대안을 제안 할만큼 충분히 넓은 시각을 가진 소수의 직업 중 하나입니다. 포스트 모더니즘은 디자이너에게 다른 기간과 스타일을 자유롭게 인용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여 조경에 더 큰 맥락에 반응 할 수있는 인상적인 범위를 제공했습니다. 이 예술적이고 스타일리시 한 범위는 일반적으로 광범위한 조경 법으로 편안하게 앉습니다.


    West 8, 쇼프 부르크 플레인, 로테르담, 1996

    로테르담에있는 쇼브 뷔르 플레인의 건설은 현장 바로 아래에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심각하게 제한되었다. 가벼운 데크는 프로젝트에 시각적 질감과 흥미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갑판의 넓이는 인간 활동의 무대를 형성합니다. 운동장의 운동 활동과 관심을 더하기 위해, 4 개의 기계식 조명 세트가 백조의 목처럼 사각형 위로 무작위로 움직입니다. 이들은 로테르담 해안가에 크레인 형태를 반영합니다.



    사이트 및 컨텍스트

    단어 나 문구가 문맥에서 벗어나면 의미가 없어지거나 원래 의도 한 것과 반대의 말을하더라도 그 의미가 왜곡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론인들은 종종 '문맥은 모든 것'이라고 말합니다. 상황에서 상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풍경은 건축 된 모든 것과 일상 생활의 활동에 대한 맥락을 제공합니다. 조경에 내장 된 모든 것은 주변 환경과 상황을 고려하여 성공하고 지속 가능해야합니다.이 작업은 조경 아키텍처의 핵심입니다.




    풍경 : 사이트 및 컨텍스트

    ‘도시, 교외 및 시골은 모든 개별 공원과 건물이 그 전체에있는 것처럼 자연과 함께 진화하는 단일 시스템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Anne Whiston Spirn

    풍경의 모든 것은 우리 존재의 구조를 구성하는 상호 연결된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풍경과 그 작동을 이해하려면 상황에 따라 모든 측면을보고, 전체적으로 사고하고 행동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외부 또는 도시 환경을 직물로 지칭하는 것이 일반적이며,이 은유는 풍경의 어떤 요소가 변경되면 다른 모든 요소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단일 실로 스카프를 풀 수 있습니다. 실제로, 때로는 실을 조이고 마무리하기 위해 단일 실을 약간 당기는 것이 전부입니다. 조경은 부정확 한 분야입니다. 작업해야 할 요소가 너무 많으면 인간 능력의 한계에 맞서게됩니다. 조경과 최선의 의도로 조경사는 모든 것을 순서대로 배치하여 조경에 필요한 모든 인간 및 자연 기능을 수용하려고합니다.


    사이트 란?

    많은 사람들이‘사이트’라는 용어를 거의 듣지 못했을 것입니다. 오히려‘빌딩 사이트’또는‘웹 사이트’와 같은 다른 수정 용어가 수반됩니다. 두 경우 모두,이 용어는 작업이 발생할 것이라는 의도로 표시되고 해당 지점에 대한 사람의 사용이있을 것으로 의도 된 영역 (물리적, 건물의 경우 가상 웹)을 나타냅니다. 사이트를 표시하는 데는 거의 걸리지 않습니다. 지상에 밀려 드는 간단한 직원이 지팡이에서 랜드 마크로 기능이 바뀝니다. 그것은 지구의 그 공간에 대한 주장의 표식이되고 그것에서 보이는 모든 것이됩니다. 주변 풍경이 초점을 맞 춥니 다. 그것은 이제 인간의 의미를 가지며 사이트의 맥락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장소를 만드는 것입니다.


    Mary Miss, 미국, 일리노이 주, 필드 로테이션

    주지사 주 근처의 열린 들판은 1981 년 Mary Miss의 조각 조경 설치 장소입니다. 중앙 구덩이는 조경 작업을 고정 시키며 원심력에 의해 튀어 나온 것처럼 중앙에서 일련의 기둥이 나옵니다. 작품의 노출되고 원소적인 특성은 거의 원시적 인 방식으로 지구상의 한 장소를 표시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공간을 표시함으로써 거주에 대한 충동은 근본적으로 인간적인 것입니다.


    현장 재고 및 분석

    조경사에게 할 일이 주어지면 거의 항상 특정 장소와 관련이 있으며, 가능한 빈 공간과 같은 것이 없기 때문에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성격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장소의 자질. 사이트 인벤토리는 소리 그대로입니다. 목록 – 사이트에 존재하는 모든 것의 계정입니다. 디자이너가 작업 할 컨텍스트를 설정합니다. 인벤토리에는 장소를 정의하는 모든 측면이 포함됩니다. 땅의 형성에서 인간의 거주와 사용에 이르기까지 부지의 역사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이트에서 찾을 수있는 식생 목록이 만들어집니다. 부지가 부실한지, 교외가 많은지 등의 사회적, 경제적 요소를 조사합니다. 지질, 토양 및 현장에서의 물의 흐름이 중요합니다. 우세한 바람이 주목되고 태양에의 노출이 도표로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인벤토리를 컴파일하려면 실제로 사이트에서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합니다. 이 모든 것이 디자이너가 접근하고 질문하기 시작할 수있는 사이트의 프로필로 통합됩니다. 마지막으로, 디자이너의 첫인상과 사이트에 대한 감정적이고 주관적인 반응은 사실과 신중하게 균형을 이루어야합니다.


    사이트 인벤토리

    이 도면에는 수층이 회색으로 표시되고 지형은 올리브 녹색 선으로 표시되고 마지막 빙하기의 빙하 흐름 방향이 파선으로 표시됩니다. 풍경 사진과 그 구성은 레이어별로 구성됩니다. 사이트 분석은 인벤토리에 나열된 특성에 대한 영향을 찾는 프로세스입니다. 부지가 태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온화한 환경에있는 경사면에 있다면, 특히 겨울철에는 가혹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어진 사이트에 구축하는 것이 적절한 지 여부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침수되기 쉬운 경우 지하 주차장을 건설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분석은 종종 다른 그리기 기법에 의해 크게 도움이됩니다. 이를 통해 디자이너는 사이트 인벤토리의 여러 요소를 비교하고 대조 할 수 있습니다. GIS (Geographic Information Systems) 및 기타 컴퓨터 이미징에 의해 크게 지원되는 Ian McHarg가 개발 한 방식으로 사이트 정보를 계층화하는 것은 현대 실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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