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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내인테리어 조명역할
    연예수다 2020. 2. 29. 16:17




    실내인테리어 조명역할

    우리의 조명 전술 요약

    비전 시스템은 낮은 조명 수준을 최대한 활용하고 과도한 빛을 완화하도록 조정됩니다. 밝기는 주변 표면 간의 대비를 기반으로하는 주관적인 판단입니다. 인간은 본능적으로 밝은 표면, 영역 및 물체에 끌립니다. 인간은 주변의 수직 표면에서 밝기의 정의를 얻습니다.



    인간 인식의이 네 가지 요소가 함께 작동하여 의도적으로 환경에 빛을 배치하는 방법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의 디자인 방식은 몇 가지 특정 표면에 빛을 비추어 최대 효과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연구가되었습니다. 

    이 방법은 빛에 가장 잘 반응하는 표면을 식별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공간을 통해 사람들을 끌어 들이기 위해 조명 된 목표를 어디에서 만들 수 있습니까? 수직 표면과 물체를 조명하여 밝기 인식을 향상시킬 수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시각적인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빛의 대비에 의존 할 수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러한 질문에 답함으로써 공간의 조명 설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특정 표면에 특정 빛을 페인팅하여 역동적이고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공간을 만듭니다. 









    이 조명 방식은 공간을 정의하기 위해 균일 한 빛을 제공하는 것과 반대입니다. 

    조명의 특정 배치를 수용하기 위해 설계자가 사용할 수있는 많은 조명 도구는 특정 표면에 집중된 풀 또는 조명 평면을 제공하는 신중하고 건축 적으로 통합 된 등기구입니다. 이러한 숨겨진 방향성 광원을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환경을 지나치게 밝은 광원이나 일반 평평한 평평한 필드가 아닌 조명 된 표면의 모음으로 정의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전체적으로 균일 한 조명을 사용하는 사무실과 교실에서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에이 디자인은 공간을 조명하는 올바른 또는 안전한 방법이라고 생각하게됩니다. 그러나 조명 목표를 명확하게하는 법을 배우면서 공간이 이러한 고 광량으로 처리되는 유일한 이유는 사람이 어디서나 앉을 수 있고 시각적 작업을 오랫동안 수행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빛이 우리의 매체이거나 조명 된 표면이 우리의 매체라는 것을 더 정확하게 이해함으로써 우리의 실천을 시작합니다. 특정 조명을 설계하는이 간단한 제작 방법은 모든 설계를 안내합니다.


    실내인테리어 조명 설계를위한 기초적인 2 단계 절차

    조명 이해의 이러한 개선은 우리가 채택 할 조명 설계의 2 단계 절차에 의해 정의 될 수 있습니다 : 먼저 조명 세부 사항 및 분위기 강화. 1 단계 : 빛의 특성 우선이 단계는 빛을 어디에 둘 것인지 인식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것입니다. 먼저 디자인에 필수적인 작업, 악센트 및 로컬 시각 효과를 식별합니다. 우리는 마치 페인트 브러쉬 나 스프레이 캔을 사용하는 것처럼이 표면에 빛을“페인트”할 수있는 능력으로 자신을 시각화합니다.



    이러한 특정 표면을 조명 한 후에는 뒤로 물러나서 디자인 된 공간의 전체 조명 효과를 살펴 봅니다. 

    안락함, 균일 성, 대비 및 시각적 관심과 같은 프로젝트 또는 공간 별 설계 목표에 대한 영향을 평가합니다. 우리가 특정 표면으로 향하는 모든 빛은 의도 된 표면뿐만 아니라 상호 반사 (즉, 한 표면에서 다른 표면으로 반사) – 2 차적인 "글로우"균일 성을 추가합니다. 이 "상호 반사"를 이해하는 것은 한 번에 한 성분 씩 어떻게 공간에 빛을 비추고 있는지 시각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2 단계 : 실내인테리어 조명역할 : 분위기 또는 인식 된 밝기 향상

    공간에 다른 공간 분위기를 도입하기 위해 추가 조명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있는 특정 표면 조명의 전반적인 효과를 평가 한 후에 만 ​​가능합니다. 우리가 전반적으로 밝기에 대한 더 큰 인식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우리는 이제 가장 눈에 잘 띄고 높이 평가되는 표면에 빛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수직 표면은 이 목표를 가장 효율적으로 달성 할 것입니다.






    이 2 단계 절차는 추가적인 액센트를 통해 시각적 관심 요소를 만들기 위해 다시 돌아가서 균일 한 조명으로 공간을 "채우는"아이디어와 완전히 대조적입니다. 적응에 대한 우리의 논의는 비전이 절대적인 밝기가 아니라 대비에 기반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우리는 물체에 얼마나 많은 빛이 있는지에 의해서가 아니라 한 물체 나 표면과 다른 물체 사이의 대비로부터 세부 사항을 분별합니다. 뒤에 측정 된 벽보다 두 배나 밝은 동상은 실제 측정 된 조명 수준에 관계없이 우리의주의를 끌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먼저 우주로 빛을 비추면 이미 밝은 공간 내에서 표면과 물체를 끌어 내려고 훨씬 더 많은 빛을 낭비하게됩니다. 대신 특정 표면과 물체에 빛을 식별하고 페인트하면 대비와 그에 따른 "시각적 관심"과 밝기를 만드는 데 성공합니다. 추가적인“채우기”또는“주변 광”조명으로 디자인을 보강하면이 대비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 2 단계 절차가 구현되면 결과적으로 정서적 영향, 매력적인 시각적 관심 및 논리로 채워진 공간이 설계됩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상호 작용을 장려하는 디자인을 만듭니다. 이 논리는 열린 사무실 공간과 교실에서도 유용 할 수 있지만 시각적 영향과 감정적 효과가 주요 프로그램 인 디자인이 뛰어난 대화식 환경에서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절차와 이해의 마술은 조명 제품과 기술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계산이나 조도 측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조명은 단순히 조명 효과를 더 잘 평가하고 공간의 조명 요구를 더 잘 정의 할 수있는 관점과 이해의 변화입니다. 우리는 빛이 속한 곳을 결정하고 조명 목표를 분명히 나타내는 시스템을 도입하여이 절차를 시작합니다. 조명 특성을 먼저 조명 한 다음 분위기를 강화하는이 간단한 2 단계 프로세스는 기초로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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